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

오늘 새벽에 접속해서 메일을 살피다..

by Great Corea 깨어나서 대한국인으로... 2020. 3. 23.

인터넷 1세대로서 각종 SNS(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를

나름 자유자재로 사용해 왔다.

 

그러나 오늘 새벽에 접속해서 트위터 본사에서 나에게

경고 메일을 보냈고 그것을 짧은 영어로 인해 구글 번역기로

보았다.

간략한 내용은 인종차별/지역차별 등에 대한 규정 위반으로

앞으로 나의 트위터 계정을 차단할 예정이니 관련 트윗을 

삭제하거나 거기에 대한 답변을 보내라는 뜻이었다.

 

트위터 규정 위반으로 온 트윗 중 하나
트위터 규정위반 메일 받은 내용중 일부

아마도 미통당 관련 사람이거나, 대구/경북에 사는 사람이

나의 트윗을 보고 트위터 규정 위반으로 신고를 한 모양인데,

나의 뜻을 오해했다고 판단하여

트위터 본사에 답신 메일을 보냈다.

 

앞으로 트위터 본사에서 어떻게 처리하는지에 따라서

10년 넘게 사용한 트위터 계정이 정지되거나 삭제될지도 모르겠다.

 

댓글